BMW M5 2020년식▶ M5의 모든 스피커를 DATASAT 최고급 스피커로 교체합니다.
34년의 경력
위의 차량은 BMW M5 2020년식이며
4,395cc 의 배기량과 625마력을 가지고 출시된 차량입니다.
연비는 7.1km/l 이며,
제로백은 3.4초 입니다.
● 작업내용 ●
DATASAT D3.3 , D31P 2조 (프론트 및 리어도어)
+ DATASAT D3.3 프리미엄 센터스피커 (센터스피커)
+ Focal ES100KX (리어 선반스피커)
+ 하이브리드 파워켑 30F Limited Edition
+ 매치 BMW 전용 우퍼 (운전석 및 조수석 바닥 우퍼)
(8시간 소요)
금일은 BMW의 M5 2020년식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수트를 입은 괴물이라는 별명처럼
최신화된 센터페시아 및 콕핏 그리고 풀타임 4륜구동, 트윈터보의
차량으로써 무려 625마력의 힘을 가진
BMW의 괴물차량입니다.
금일 작업될 DATASAT의 스피커 라인업 입니다.
2웨이 구성으로 3인치 1조, 1인치 1조가 프런트도어 및 리어도어에 장착되며,
3인치 센터스피커또한 작업하게 됩니다.
최고급 원재료로 생산된 스피커이며 그만큼
너무 좋은 사운드를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가게에 방문하시어 청음 후 단번에 DATASAT을 선택하셨습니다.
최고의 성능 대비 중간 마진이 없어 합리적 가격의
최고의 선택입니다.
DATASAT의 스피커는 금도금 단자와
풀메탈과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바스켓(Frame) 그리고 네오디뮴 마그넷을 이용해 제작된
명품 스피커로서,
한눈에 봐도 최고의 퀄리티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DATASAT
이라는 브랜드는 하이엔드 홈오디오 시장에서만
접하셨겠지만, 시네마 서라운드의 DTS 포멧은 많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DATASAT은 시네마, 홈시네마,
홈오디오, 카오디오 까지 음향분야의 최고 권위를 갖고있는
브랜드 입니다.
작업의 기초, 도어트림 탈거입니다.
33년이 넘는동안 대표 한번 바뀌지 않고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는 오토사운드21이기에,
도어핀 하나 손상없이 완벽하게 탈거법을 숙지하고 탈거하게 됩니다.
예전 차량들에 비해 많은 버튼과 모듈등이
위치하여 있기때문에, 장착 및 방음과정에서 실수가 있게되면 평생 도어에 유격이
생길지도 모르기에
꼭 전문가에게 시공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순정 신슐레이터가 장착되어있는 차량입니다.
하지만 살짝만 건드려도 미세먼지 및 각종
섬유 먼지가 엄청나게 떨어지므로
바로 탈거 후 1:1 로 고급 신슐레이터가 시공됩니다.
방음작업과 함께 자작나무로 순정과 동일하게 장착되는
최고급 StP 방진매트가 재단 후 시공되었으며,
StP매트 전용 롤러로 200% 압착 부착되어진 모습입니다.
주먹구구식 무식한 방음이 이루어 진다면,
차량에서 지속적인 잡음이 들리고, 매우 큰 스트레스로 작용할것 입니다.
또한 기존 먼지가 많은 신슐레이터를 제거하고 RS audio의 신슐레이터가 작업됩니다.
외부의 차량 진동 및 소음을 차단하여 새로이
장착하는 스피커의 최고 효율을 끌어내고, 청자로 하여금
최고의 만족을 위해 작업됩니다.
코팅된 자작나무 아대는 MDF 대비 가격은 비싸지만 수분에 의한 뒤틀림이 적고
오랜기간이 흘러도 고정력과 내구성이 높으므로
저희 오토사운드21에서는 자작나무 아대만을 사용합니다.
도어에 12개의 하네스가 있으며 저희는
대표가 직접 시공하기에, 케이블 하나하나 정확히 설치되며
1mm의 유격도 생기지 않게 작업합니다.
주파수 커팅과 저항매칭, 카오디오의 기본은 당연히
프로페셔널하게 진행이 되었으며
3인치 DATASAT D3.3 미드레인지 스피커와 D31P 1" 트위터가
누가봐도 멋지게 장착되었습니다.
기존 스피커 홀더를 삭제하거나 변형하지 않고 1:1로 SSG(쓱) 장착됩니다.
내구성도 좋고 원음 구현력도 매우 좋은
콘 그리고 네오디움 마그넷으로 비교되지않는
사운드가 출력됩니다.
순정 센터스피커의 모습입니다. 센터페시아 프론트 커버 및 모니터를
제거하고 탈거 후 1:1로 DATASAT D3.3 스피커가
장착되게 됩니다.
또 선반에도 2WAY 3", 1"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으며,
순정과 동일한 자리에 시공된 포칼 스피커의 모습입니다.
오디오텍피셔社의 MATCH BMW전용 우퍼스피커가
순정 스피커가 탈거되고 동일하게 장착됩니다. 도어에 6.5인치 미드우퍼 스피커가 없는
차량 오디오 시스템 특성상 우퍼교체가 없으면
저음역대의 사운드에 부족함을 느끼게되며,
교체 후 달라진 저음을 느끼시게
됩니다.
완벽하게 조립되고 유격또한 없이 모든 스피커 교체가
완료되었습니다. 요즘은 소프트도어 클로징, 커튼, 스피커 조명,
등 수많은 기능들이 있기 때문에
꼼꼼히 작업 완료합니다.
마지막으로 Hybrid Powercap Limited Edition 30F 제품이
트렁크 메인배터리 옆에 장착됩니다.
(사진은 미처 찍지 못하여 첨부하지 못하였습니다.)
8F 제품과 비교하여, 단자쪽의 금도금의
차이가 눈에 띕니다.
또한 저희 오토사운드21에선 최고급 배선을 사용하여,
얇은 배선사용으로 인한 병목현상을 방지하고, 최고의 전기 흐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배선의 굵기만 보아도 저가형 제품들과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항상 균일한 전기흐름과
전압관리를 위해서 사운드업 헤드켑 및 하이브리드 파워켑을 장착하시면
스피커의 음압이 커지고 모든 차량의 전기상태가
매우 좋아지게 됩니다.
헤드켑 및 파워켑은 수명이
반영구적이므로 차량 변경 시에 탈착하셔서 옮겨 장착하시면 됩니다.
고객님들의 수 많은 후기가 있습니다.
시동도 기존보다 잘걸리고,
낮은 RPM에서의 엔진 진동이 줄고, 점화플러그의 효율 증가와 수명 증대,
스피커의 음압 증가와 찢어지는 소리의 감소,
차량 순정 배터리의 수명 증가,
White Noise 감소 및 사라짐 등 매우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
모든 제품의 설치 완료 후
10가지 이상의 점검을 진행합니다.
혹여나 생길 경고등 유무, 제거를 마치면 라이브 리스닝을 시작합니다.
고객님의 음악적 취향과 스피커의 200% 활용을 위해
세팅을 완벽하게 하게됩니다.
완벽한 방음작업과 스피커 장착 작업을 통해
변화된 차량이 어떠한 소리를 들려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라이브 리스닝을 하는동안에 순정과는 비교할수 없는
사운드에 매우 큰 감동이 밀려옵니다. 클래식 부터 힙합까지 모든 음악이 명료하고 깔끔하며
원음 구현력이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8시간의 정성스러운 작업 과정이 모두 끝나고,
고객님께 전달하게 되면
금일의 작업이 모두 끝나게 됩니다.
시간제 직원 없이, 34년의 경력인 대표와 2대째 대표가
하나하나 꼼꼼히 작업합니다.
다시한번 오토사운드21을 믿어주시고,
최고의 결과물을 내고자 매순간 최선을 다했습니다.
34년동안 고객님 옆에 있었고, 이후에도 고객님들 곁에서
항상 카오디오를 책임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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