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2014년식▶ 음질전용 블루투스 비위드 RT-1과 하이브리드 파워켑 작업.
34년의 경력
오토사운드21 입니다. ^^
위의 차량은 레인지로버 스포츠 2014년식이며, 4,367cc의 배기량과
339마력을 가지고 출시된 차량입니다.
연비는 9.3km/l 입니다.
제로백은 6.9초 입니다.
● 작업내용 ●
비위드 RT-1 음질전용 블루투스
+ Hybrid POWER CAP 8F Limited Edition
(작업시간 : 90분)
최고 음질의 블루투스를 장착하시기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차량의 순정 블루투스의 음질이 별로인것 같거나,
영상과 음성의 싱크가 맞지 않는 느낌이 드신다면
그것은 우연이 아닌, 스펙 차이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외부입력을 이용하여 최고음질의 구현이 가능한
음질전용 블루투스를 장착하신다면
이 모든것이 단번에 해결되며, 듣지 못했던
사운드가 나오게 됩니다.
확실히 검증된 세 가지의
음질전용 블루투스 기기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왼쪽부터 비위드 RT1, 어빌리티, 어드벤스 어쿠스틱 WTX-500 제품입니다.
가격과 입출력의 방식을 비교하셔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빌리티와 비위드의 RT-1 제품은 32 bit의 DAC 가
내장되어 있으며, *DTC(Distinctive Clear Technology) 디지털 노이즈 제거 기술이
적용되어 깨끗한 원음 구현력을 보여줍니다.
금일은 스마트폰 최고음질, TIDAL의 마스터 음질까지
구현가능한 비위드 RT-1 제품을
선택하셨습니다.
금일 장착될 하이브리드 파워켑 8F Limited Edition과
비위드 블루투스 리시버 입니다.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에도 안정적인 전압과 전류를 공급할 수 있도록
제작된 최고급 캐패시터 제품입니다.
접촉 단자가 타 제품과는 다르게 금도금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엔진의 점화플러그부터 오디오부분까지
자동차에 전기는 필수불가결 한 존재입니다.
저렴한 차부터 최고급 차량까지 전기적 문제가
큰문제까지 직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운드업 헤드켑 및 하이브리드 파워켑이
알터네이터에서 생산된 교류전기가 배터리에서 조금 안정되어
각 사용처에 분배되는데, 이때 전압의 출렁임을
하이브리드 파워켑이 딱 잡아주며
차량 전체의 전기사용처에 안정적으로
전기를 분배하게 됩니다.
트렁크 속 전기 분배 시작 위치에 하이브리드 파워켑 30F
제품이 직결 장착되었습니다.
항상 균일한 전기흐름과
전압관리를 위해서 사운드업 헤드켑 및 하이브리드 파워켑을 장착하시면
스피커의 음압이 커지고 모든 차량의 전기상태가
매우 좋아지게 됩니다.
헤드켑 및 파워켑은 수명이
반영구적이므로 차량 변경 시에 탈착하셔서 옮겨 장착하시면 됩니다.
고객님들의 수 많은 후기가 있습니다.
시동도 기존보다 잘걸리고,
낮은 RPM에서의 엔진 진동이 줄고, 점화플러그의 효율 증가와 수명 증대,
스피커의 음압 증가와 찢어지는 소리의 감소,
차량 순정 배터리의 수명 증가,
White Noise 감소 및 사라짐 등 매우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
외부입력을 이용하여 고음질의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리시버를 직렬로 장착하여
매립 설치한 모습입니다.
모든 작업 후
고객님의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음원을 송출할 수 있도록 세팅해 드리고,
최고의 음원을 리시버가 수신할 수 있도록
하여 마무리합니다.
금일 차량은 순정 블루투스는 통화용으로만
사용하고, 새로 장착한 어빌리티 블루투스는 미디어(음악)용으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통화기능이 있는 차량이라면 음질전용 블루투스와 통화 블루투스를
하나의 스마트폰에서 동시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이, 기본음원 그리고 고음질 음원을 뒷바칠수 있는
블루투스 수신, 그리고 차량의 전압안정성이
차량 오디오의 기본이라고 생각하셔서
방문해 주셨는데, 역시 그건 저희가 바라는 점이지요.
왜 많은 고객님들께서 2020년식 차량에도
새로운 블루투스를 이식할까요?
청취하시면 충분히 느껴집니다.
순정 블루투스와 비교불가한 음질전용 블루투스와
전압 안정으로 200% 앰프를 활용해 보세요.
순정 블루투스와 큰 차이가 있을까,
하이브리드 파워켑이 효과가 있을까,
다시한번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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