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GLC 350e 2019년식▶ DATASAT 핸드메이드 스피커로 달라진 내차량! 사운드업 헤드켑으로 사운드 출력 향상
34년의 경력
안녕하세요.
오토사운드21 입니다. ^^
위의 차량은 벤츠 GLC 350e 2019년식이며 , 1,991cc의 배기량과
211마력을 가지고 출시된 차량입니다.
제로백은 5.9초 입니다.
● 작업내용 ●
부메스터 전동 트위터
+ DATASAT D31 프리미엄 핸드 메이드 3인치 미드, 트위터 스피커
+ DATASAT 프리미엄 센터스피커
+ New SOUND UP 헤드켑
(작업시간 : 70분)
금일은 350e 차량의 오너분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스피커 교체를 수소문 하시다 신뢰와 정성 그리고 끝없는 A/S로 책임져드리는
저희 오토사운드21을 선택해주셨습니다.
벤츠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순정 트위터 자리에 트위터가 없이
그릴만 있는 상태이고, 3" 미드레인지 스피커가 풀레인지로 출력되기때문에
음압도 작고 해상력도 매우 나쁘기때문에
차량을 더욱 오래 타고 싶으시고,
드라이빙에 있어 카오디오의 중요성을 아시기 때문에 업그레이드를
하시기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금일 작업될 DATASAT의 스피커 라인업 입니다.
2웨이 구성으로 3인치 1조, 1인치 1조 그리고 센터스피커를 작업하게 됩니다.
최고급 원재료로 생산된 스피커이며 그만큼
너무 좋은 사운드를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빠져서는 안될, 전원공급장치
사운드업 헤드켑이 함께 장착됩니다.
한번 장착해 보시면 달라진 사운드와 차량의 전기 효율에
항상 필수 장착하시게 됩니다.
부메스터 전동 트위터 내에도
트위터가 장착되어 있지만, 실제 청취시
매우 낮은 질감과 해상력이
나오게됩니다.
이를 DATASAT 트위터가
해결해 줍니다.
기존, 트위터 없이 프론트의 미드-하이 레인지를 모두 담당했던
순정 스피커 입니다. 페이퍼재질로 제작된 스피커이고
바스켓도 플라스틱입니다.
차량 도어에는 비도 들어오고, 고압세차도 하기때문에
항상 습도가 생길 수 밖에 없는데
순정은 아무래도 많이
취약합니다.
그에따라 페이퍼콘이 고습의 환경에서는
달라진 해상력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순정처럼 100% 마감완성 되어 새로운 음악을 들려줄 DATASAT 스피커들의
모습입니다. 저렴하고 내구성이 약한 페이퍼 콘,
저렴한 마그넷에 비교하여
내구성도 좋고 원음 구현력도 매우 좋은
최고급 콘 그리고 네오디움 마그넷으로 비교되지않는
사운드가 출력됩니다.
작업의 기초, 도어트림 탈거입니다.
33년이 넘는동안 대표 한번 바뀌지 않고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는 오토사운드21이기에,
도어핀 하나 손상없이 완벽하게 탈거법을 숙지하고 탈거하게 됩니다.
예전 차량들에 비해 많은 버튼과 모듈등이
위치하여 있기때문에, 장착 및 방음과정에서 실수가 있게되면 평생 도어에 유격이
생길지도 모르기에
꼭 전문가에게 시공받으셔야
합니다.
숙련된 전문가에 의해 이루어진
알루미늄 방진패드 어플라이 완료 사진입니다.
도어 스피커를 교환하시는 분들께 무료 도어방음을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작업이라고 대충한다고 생각하면 큰 오해입니다.
도어패널과 도어철판의 떨림을 방지하기 위해 철저히 부착면을 대조후에
완벽하게 방진패드가 어플라이 됩니다.
스피커 교환 없이 진행되는 유료방음에도 동일하게 시공됩니다.
또한 저가형 방진패드가 아닌 세계적으로 유명한 STP社의 고급 제품을 이용하며,
STP 패드 전용 롤러로 각 도어당 20분 정도를
압착시켜 줍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시게 되면 좁쌀무늬가 보이시게 되며,
사계절이 뚜렷한 대한민국에서 여름과 겨울의 온도에도 버틸 수 있게
됩니다.
또한, 패드를 아끼기 위해 사진으로 보이는곳만 하는것이아닌,
실제 내차에 시공하는것처럼 하기때문에
빈틈이 없습니다.
센터스피커의 주어진 기능을 100% 활용하고, 음질과 해상력은 200%로
업그레이드 하게됩니다.
DATASAT의 D3.3 센터스피커는
최고급 원자재와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최고급 스피커 입니다.
오토사운드21 및 타 샵에서 DATASAT을 느껴보신 많은 분들이
비교되지 않는 성능과 합리성에 놀라고
계십니다.
벤츠 순정 케이블을 이용하여 Jack by Jack으로 작업되며
10분내에 탈거 밑 장착이 이루어집니다.
트렁크 유휴공간에 사운드업 헤드켑 제품을
시공하게 됩니다.
항상 균일한 전기흐름과
전압관리를 위해서 사운드업 헤드켑 및 하이브리드 파워켑을 장착하시면
스피커의 음압이 커지고 모든 차량의 전기상태가
매우 좋아지게 됩니다.
헤드켑 및 파워켑은 수명이
반영구적이므로 차량 변경 시에 탈착하셔서 옮겨 장착하시면 됩니다.
고객님들의 수 많은 후기가 있습니다.
시동도 기존보다 잘걸리고,
낮은 RPM에서의 엔진 진동이 줄고, 점화플러그의 효율 증가와 수명 증대,
스피커의 음압 증가와 찢어지는 소리의 감소,
차량 순정 배터리의 수명 증가,
White Noise 감소 및 사라짐 등 매우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
도어 스피커가 완벽하게 결합되어 순정 모습
그대로 작업된 모습입니다.
주파수 커팅과 저항매칭, 카오디오의 기본은 당연히
프로페셔널하게 진행이 되었으며
누가봐도 멋지게 장착되었습니다.
DATASAT의 D31M 트위터는
부메스터 트위터 그릴 내부에 가공없이 그대로 삽입된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10가지 이상의 점검을 모두 마치고,
혹여나 생길 경고등 유무, 제거를 마치면 라이브 리스닝을 시작합니다.
고객님의 음악적 취향과 스피커의 200% 활용을 위해
세팅을 완벽하게 하고나면
금일의 작업은 마무리가 됩니다.
오토사운드21은
납땜 하나하나 도어 분해 조립 하나하나에 감동이 느껴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2명 이상의 직원들이 붙어서 왼쪽도어 오른쪽 도어를
분담하여 작업한다면 훨씬 빠른시간에 모든 작업을 완료하겠지만,
저희 오토사운드21은 천천히 그리고 꼼꼼히
한명의 오너, 한명의 시공자가 직접 처음부터 끝까지
작업합니다.
다시한번 오토사운드21을 선택해주시고,
마지막 청취 과정에서도 매우 기뻐해주신것에 대해 매우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중복투자를 회피시키고, 가성비 최고의
작업만을 추구하는 오토사운드21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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