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G63 AMG 에디션 2020년식▶ 신형 지바겐 차량에 모렐 Limited Edition 및 DATASAT 스피커 + 하…
AUTOsound21
34년의 경력
위의 차량은 벤츠 G63 AMG 2020년식이며
새로 제작된 M178엔진으로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이
장착된 차량입니다.
● 작업내용 ●
모렐 38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2WAY 스피커 6.5", 1"
+ 하이브리드 파워켑 30F
+ DATASAT D3.3 핸드메이드 3인치 * 3조
+ DATASAT D31P 핸드메이드 1인치 * 2조
+ USB to AUX (USB 옥스생성기)
+ WTX-700 음질전용 블루투스
( 8시간 소요 )
금일은
4군데의 오디오 샵을 방문 후,
상담 및 견적을 받아보신 후 최종적으로
저희 오토사운드21을 찾아주신 고객님이십니다.
모렐社의 최상위급 스피커와 최고의 가성비 명품인 DATASAT
3인치 스피커, 1인치 스피커를 장착하여,
앞쪽의 3WAY 스피커, 리어 도어 1인치 + 3인치, C필러 3인치 1조를
교체합니다.
86년 7월 7일 오픈한 오토사운드21의 대표가 목공부터 마무리까지 전과정을 시공하며,
2대 사장인 아들과 둘이서만 최선을 다해서
작업합니다.
금일 장착될 라인업 입니다.
수많은 스피커 추천을 받았지만,
차량과의 매치, 그리고 가성비 최고의 스피커들을
장착하시기로 하셨습니다.
미드레인지는 균형을 위해 퀄리티와 해상력이 매우 좋은
DATASAT D3.3 제품을 셀렉해 드렸습니다.
많은 샵들의 광고속에서
오너가 직접 세팅한다는 유혹글에.. 많은 분들이 속고 계십니다.
세팅만 한다는것은 결제만 받는다는 것이죠.
저희는 1대 사장과 2대 아들이 함께 최선을 다해 상담부터 작업,
결제까지 직접 해드리고 있습니다.
금일 고객님께서도 수많은 샵을 다녀보셨지만,
결국은 폐업되거나 업종변경을 하여 제대로된 A/S를 받지못하는
경우가 많아 저희샵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작업의 기초, 도어트림 탈거입니다.
도어핀 하나 손상없이 완벽하게 탈거법을 숙지하고 탈거하게 됩니다.
예전 차량들에 비해 많은 버튼과 모듈등이
위치하여 있기때문에, 장착 및 방음과정에서 실수가 있게되면 평생 도어에 유격이
생길지도 모르기에 꼭 전문가에게 시공받으셔야
합니다.
G63 차량이 하이엔드 SUV이긴 하지만
방진작업은 전혀 되어있지 않으므로 스피커 효율 극대화를
위해서는 방진이 필수입니다.
지바겐의 차량특성상, 내측패널의 방수패드는 유지하고
플라스틱 패널에 방진작업이 진행됩니다.
또한 수많은 G63 신형 오너분들께서 지적하고 있는
도어패널 잡소리 때문에 이를 함께 해결코자 합니다.
위의 사진은 방진 전문가인 2대 대표가 정성으로 제단하여 작업한 모습입니다.
마름모꼴의 모양이 보이시나요?
1차로 손으로 부착 후 후작업이 들어가게 되면
사진작업으로 보여주기작업식이 아닌, 실제로 진동을 잡기위해
매우 꼼꼼하게, 필요한 부분만 작업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금일은 프론트 도어 최고급 포칼 방진/흡음 매트 옵션을
추가로 선택하셔서 상위등급으로 작업된
모습입니다.
저희샵은 유독 타샵에 비해서,
다른샵에서 작업 후 재작업을 위해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이계십니다.
그 이유는 수많은 작업과 경험으로 인한
Know how도 있겠지만,
그만큼 심혈을 기울여서 작업한다는 것입니다.
벤츠 G63 전용 자작나무 아대를 사용하여
순정자리와 그대로 동일하게 장착합니다.
최고급 StP 방진매트가 재단 후 시공되었으며,
StP매트 전용 롤러로 200% 압착 부착되어진 모습입니다.
주먹구구식 무식한 방음이 이루어 진다면,
차량에서 지속적인 잡음이 들리고, 매우 큰 스트레스로 작용할것 입니다.
외부의 차량 진동 및 소음을 차단하여 새로이
장착하는 스피커의 최고 효율을 끌어내고, 청자로 하여금
최고의 만족을 위해 작업됩니다.
C필러에 위치한 3인치 순정 위치에도
Hand-made 최고급 스피커, DATASAT D3,3 제품이 장착됩니다.
순정 앰프 그대로도 100% 활용할 수 있는
최고급 스피커로서, 최고의 해상력과
음감을 만들 수 있는 스피커 제품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렐의 최고급 트위터를 대시보드 내에 있는 순정
트위터 자리에 매립장착합니다.
벤츠 차량 분해도를 참고 > 순정 트위터 및 그릴 제거 >
주파수 커팅 > 고정장착 하였습니다.
똑같은 스피커를 장착해도 달라지는 사운드는..?
각 스피커의 프리퀀시 그래프를 보지않고 무턱대고 장착하는
전문가(?)가 있기때문입니다.
뒷열 시트 내부 유휴공간에
장착된 Hybrid Powercap Limited Edition 30F 제품의 모습입니다.
8F 제품과 비교하여, 단자쪽의 금도금의
차이가 눈에 띕니다.
또한 저희 오토사운드21에선 최고급 배선을 사용하여,
얇은 배선사용으로 인한 병목현상을 방지하고, 최고의 전기 흐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배선의 굵기만 보아도 저가형 제품들과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항상 균일한 전기흐름과
전압관리를 위해서 사운드업 헤드켑 및 하이브리드 파워켑을 장착하시면
스피커의 음압이 커지고 모든 차량의 전기상태가
매우 좋아지게 됩니다.
헤드켑 및 파워켑은 수명이
반영구적이므로 차량 변경 시에 탈착하셔서 옮겨 장착하시면 됩니다.
고객님들의 수 많은 후기가 있습니다.
시동도 기존보다 잘걸리고,
낮은 RPM에서의 엔진 진동이 줄고, 점화플러그의 효율 증가와 수명 증대,
스피커의 음압 증가와 찢어지는 소리의 감소,
차량 순정 배터리의 수명 증가,
White Noise 감소 및 사라짐 등 매우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음악적 취향과 스피커의 200% 활용을 위해
저희 오토사운드21의 USB to AUX 제품을 통해, 순정 블루투스 대비 최대 4배이상
음질/ 음압이 좋은 WTX-700 블루투스를 설치하여
Input(입력) 까지 완벽하게 튜닝합니다.
청취를 시작하자마자 미드 베이스 스피커의 저음과
기존 트위터에서 듣지못했던 해상력,
3인치와 함께 어우러지는 하모니에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어느 자리에 앉아도 깨끗하고 맑은 해상력,
좋은 인풋신호/ 좋은 아웃풋 스피커 튜닝으로
한번에 멋진 결과물을 도출하였습니다.
2명 이상의 직원들이 붙어서 왼쪽도어 오른쪽 도어를
분담하여 작업한다면 훨씬 빠른시간에 모든 작업을 완료하겠지만,
저희 오토사운드21은 천천히 그리고 꼼꼼히
한명의 오너, 한명의 시공자가 직접 처음부터 끝까지
작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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