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라브4 2021년식▶ 라브4의 고질적인 화이트 노이즈를 DATASAT D2T 핸드메이드 트위터로 해결합니다.
AUTOsound21
35년의 경력
* 마포구 백범로 36 * 사옥 이전 *
안녕하세요.
오토사운드21 입니다. ^^
위의 차량은 도요타 라브4 2021년식 차량입니다.
● 작업내용 ●
DATASAT D2T 1인치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트위터 스피커 1조
(작업시간 : 1시간)
금일은 하이브리드 SUV로 인기가 많은
라브4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금일 고객님은 차량 제조시부터 트위터에서 발생하는
화이트 노이즈 문제때문에, 차량 출고 후 일주일만에 방문해 주셨으며,
본사 AS 센터에서도 하이브리드 차량 특성상
올라오는 증상이라며... 수리가 거부되어
결국 방문해 주셨습니다.
완벽히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오디오의 헤드유닛 > 앰프 > 스피커 까지 이어지는
점검과 배선 점검을 하여야 합니다.
저희 견해는 오디오 배선과 전원배선이 적절하게
떨어져서 구성되어야 하나 음성신호 근처에 하이브리드 배터리 배선이
지나가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큰 비용과 시간을 요구하기에
저희는 해외 포럼에 제시된 방법과 연구 결과로
해결하고자 합니다.
기존 순정 트위터를 제거하고 순정 아대를 이용하여
DATASAT의 D2T 하이엔드 1인치
트위터 스피커가 결합된 모습입니다.
유명한 오디오 포멧인 DTS 포멧까지 가진 DATASAT에서 굵직한 업적들과 함께
카오디오 시장에 뛰어들어 생산된 제품입니다.
차량의 스피커 중 가장 넓은 범위의 음원을 출력하고
스피커 교체시 가장 체감이 좋은 스피커가 트위터 스피커
입니다.
순정 차량에도 트위터가 장착되어 있지만,
실제 청취시 매우 낮은 질감과 해상력때문에
음량을 높일시에 고음이 매우 뭉개집니다.
작업 후
고음역대의 매우 깔끔한 해상력, 들리지 않는 화이트 노이즈에
놀라실 것입니다.
트위터가 작업 완료되었습니다.
기존의 화이트 노이즈(white noise)가 1/100 정도로 줄어
거의 들리지 않게 되었으며,
DATASAT의 트위터가 기존에 답답하고 시끄러웠던 고음역대의 해상도를
완전히 탈바꿈해 줍니다.
순정과 똑같은 모습으로 작업되었으며,
청취하자마자 완벽히 달라진 고음역대의 해상력에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모든 제품의 장착이 완료된 후,
기존 저가형 트위터와 비교안되는 사운드라며
내차에 음향이 이정도로 좋은지 매우 놀라셨습니다.
화이트 노이즈 발생으로 인한 스트레스도 털어버리시고
핸드메이드 트위터로 밝고 화사한 고음을 느끼시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찾아주신 고객님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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