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GLC 220d 2022년식▶ 7천만원이 넘는 차량에 트위터 스피커가 없다!? DATASAT 2웨이 스피커 + 파워켑
AUTOsound21
36년의 오리지널리티
바로가기 링크
안녕하세요.
오토사운드21 입니다. ^^
금일의 차량은 벤츠 GLC 220d 2022년식 입니다.
● 작업내용 ●
DATASAT D31 4인치, 1인치 핸드메이드 스피커 세트
+ 하이브리드 파워켑
+ 도어 StP 최고급 방진 작업 (서비스)
(작업시간 : 2시간)
금일은 차량 출고가가 최고 7천만원인 GLC 차량에
트위터 스피커 없이 4인치 도어스피커 혼자 고음 및 중역대를
담당하여 매우 답답하고 저질스러운 스피커 때문에
트위터를 장착하여 고음역대를 맡기고
4인치는 4인치의 최고 효율 음역대만 출력하도록
업그레이드 하는 작업입니다.
금일 작업될 DATASAT의 스피커 및 하이브리드 파워켑 입니다.
2웨이 구성으로 3인치 1조, 1인치 1조를 작업하게 됩니다.
최고급 원재료로 생산된 스피커이며 그만큼
너무 좋은 사운드를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작업의 기초, 도어 탈거 및 스피커 탈거입니다.
도어핀 하나 손상없이 완벽하게 탈거법을 숙지되어있기 때문에
손쉽게 탈거하게 됩니다.
예전 차량들에 비해 많은 버튼과 모듈등이
위치하여 있기때문에, 장착 및 방음과정에서 실수가 있게되면 평생 도어에 유격이
생길지도 모르기에 꼭 전문가에게
시공받으셔야 합니다.
방진작업은 전혀 되어있지 않으므로 스피커 효율 극대화를
위해서는 방진이 필수입니다.
초당 최소 1500번은 떨려야하는 트위터가
아예 존재하지 않기에 고음역대는 거의 삭제되어 있다고봐도
무방한 상태였습니다.
트위터 스피커 추가로 화사하고 기존과 비교 불가한
사운드가 출력되게 됩니다.
위의 사진은 방진 전문가인 2대 대표가 정성으로 제단하여 작업한 모습입니다.
마름모꼴의 모양이 보이시나요?
한팔 사이즈의 패드를 부착 후 칼로 대충 써는작업이 아닌,
도어 방음만으로 2시간이 걸리도록
완벽히 작업합니다.
1차로 손으로 부착 후 후작업이 들어가게 되면
보여주기식이 아닌, 실제로 진동을 잡기 위해
매우 꼼꼼하게, 필요한 부분만 작업 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샵은 유독
다른 샵에서 작업 후 재작업을 위해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이계십니다.
그 이유는 수많은 작업과 경험으로 인한
Know-how도 있겠지만,
그만큼 심혈을 기울여서 작업한기
때문입니다.
도어 방진 작업과 동시에 DATASAT의 3인치 스피커가
자작나무 아대와 함께 100% 실링처리 되어
장착됩니다.
금일 장착된 스피커는 핸드 메이드 프리미엄 DATASAT 제품입니다.
트위터는 고유의 경량화를 위해 제작된 최고급 실크 돔 트위터이며,
4인치 스피커는 수많은 세팅 속에 탄생한
최고급 제품입니다.
유명한 오디오 포멧인 DTS 포멧까지 가진 DATASAT에서 굵직한 업적들과 함께
카오디오 시장에 뛰어들어 생산된 제품입니다.
네오디뮴(Neodymium) 마그넷과 변형되지 않는
알류미늄 바디로 제작되어
섬세하고도 깨끗한 출력을 보여줍니다.
앞 도어의 2웨이 스피커를
데이터셋으로 메이킹 하여 섬세함과 파워풀함을
동시에 메이킹 합니다.
추가적으로 하이브리드 파워켑 8F 제품이
메인 배터리와 연결되어, 트렁크 여유공간에 장착되어진 모습입니다.
독일 공장의 배선 정리/접합보다도 더욱 신경써서
작업합니다. 정확한 장착위치 선정과 정성으로 최고의 성능을
이끌어 내기위해 노력합니다.
배터리에 저장되어 각 전기사용처로 분배되는데,
이는 부품의 컨디션과 사용처의 용량에 따라
성능이 일정하지 않고 출렁이는 성능을 보여주게 됩니다.
이를 캐패시터가 해결하게 됩니다.
충/방전이 매우빠른 특성 그리고 수명이 없는 제품 특성상
물을 가두어두는 물탱크 역할을 하여
전기를 순간 저장하였다가 수많은 사용처에
안정된 전압과 전류로 방출시켜 주기에,
차량의 모든 전기사용처에 좋은 작용을 하는것입니다.
저희 오토사운드21에선 최고급 배선을 사용하여,
얇은 배선사용으로 인한 병목현상을 방지하고, 최고의 전기 흐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