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지바겐(G63) 2013년▶ Hybrid Power Cap 8F 장착 및 순정 서브우퍼 떨림 잡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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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토사운드21 입니다. ^^ 

 

위의 차량은 벤츠 지바겐(G63) 2013년 차량입니다.  

   

   

● 작업내용 

 

하이브리드 파워켑 8F Limited Edition

+ 순정 리어시트 서브 우퍼 떨림 잡기

 

(작업시간 : 6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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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일은 하이브리드 파워켑을 추천받아

장착하기로 예약하셨으며, 추가적으로 리어시트에 아래에 위치한

순정 서브우퍼가 벙벙거림과 떨림이 심해서

방문해 주셨습니다.

 

차량 전반의 전압 안정화, 전류흐름개선, 앰프 전원 안정,

-접지 성능을 향상합니다.


금일 고객님께서는 약 3년전 헤드켑을 달아보시고는

매우 만족하셨던 고객님이십니다.

 

 사운드업 헤드켑/ 하이브리드 파워켑은 반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으로써 한번의 투자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헤드켑 및 하이브리드 파워켑 장착 후

전기적 성능의 안정화와 전압 안정성이 업그레드 되며

사운드와 차량 컨디션에서 바로 체감되고, 수치적으로도

좋아집니다.


 고성능 차량인만큼, 점화 플러그부터 실내 전장 모든 곳까지

많은 전기가 사용되기 때문에 매우 효과가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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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파워켑 8F 제품이

메인 배터리와 연결되어, 트렁크 여유공간에 장착되어진 모습입니다.

 

독일 공장의 배선 정리/접합보다도 더욱 신경써서

작업합니다. 정확한 장착위치 선정과 정성으로 최고의 성능을

이끌어 내기위해 노력합니다.

   

 알터네이터에서 생산된 전기가,

배터리에 저장되어 각 전기사용처로 분배되는데,

이는 부품의 컨디션과 사용처의 용량에 따라

성능이 일정하지 않고 출렁이는 성능을 보여주게 됩니다.


이를 캐패시터가 해결하게 됩니다.

충/방전이 매우빠른 특성 그리고 수명이 없는 제품 특성상

물을 가두어두는 물탱크 역할을 하여


전기를 순간 저장하였다가 수많은 사용처에

안정된 전압과 전류로 방출시켜 주기에,


차량의 모든 전기사용처에 좋은 작용을 하는것입니다.

 

저희 오토사운드21에선 최고급 배선을 사용하여,

얇은 배선사용으로 인한 병목현상을 방지하고, 최고의 전기 흐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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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정 서브 우퍼를 탈거하고 일본산 부밍 제거 매트와 STP 방진 매트를

꼼꼼히 부착하고 융착하여 스피커 박스의 부밍을 잡고

더 큰 큐빅을 만들어 더욱 단단한 사운드를

만들어 줍니다.


이와 같은 문제는 워낙 다양한 원인 중에 근본적 원인을 찾아

해결해야 하기 때문에 한번에

완벽히 해결하였습니다.


다른 곳이었다면 스피커 교체부터

권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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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과 함께 시동을 걸고 청음을 시작하자마자   

스피커들의 달라진 해상력과 댐핑, 저음의 단단함 증가 그리고 차량의 전압안정으로

부하가 줄어든 것이 바로 느껴집니다.


요즘 순정 차량에도

큰 출력의 앰프를 장착하여 출고하기 때문에

 

전기 성능이 부족하다면,  

출력이 큰 앰프와 스피커를 모두 때려주기 위해선

큰 전류를 커버할 수 있는 용량과 전압이 필요한데

이를 해결합니다.

 

현시대의

차량은 매우 많은 전기사용처가 있기에,

전기 성능이 Cover되지 못한다면 점화 플러그 부터

스타트 모터 등 모든 부분에 부하를 주어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또한

-(그라운드) 접지는 차량 섀시에 하기에

- 접지튜닝의 효과도 동일하게 가져가게 됩니다.

      

 또

점화플러그에 안정적이고 원활한 전기가 공급되니

연료의 완전연소, 저전압으로 인한 노킹 방지등의

결과가 도출됩니다.

  

저희 오토사운드21은 어떠한 작업에도

처음부터 끝까지, 최고의 성능과 효율을 위해

힘들어도, 고되어도 최선을 다해 설치해 드리니

좋은 효과를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다시한번 오토사운드21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상담문의

010-9999-0297

김상돈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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